럭비 코치 안드레진 성폭행 여자친구 인스타 엄마 김동수 근황

럭비 코치 안드레진 성폭행 여자친구 인스타 엄마 김동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현재 안드레진은 경찰에 구속되어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속의 이유는 전 여자친구 집에 침입해 성관계를 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무차별적으로 폭행하고 사건을 은폐하려는 모습이 고스란히 CCTV에 찍혔기 때문인데요. 차근히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레진 가족사 귀화 이유

안드레진의 한국 이름은 김진 입니다. 1991년 1월 15일 생입니다. 키는 195cm이며 몸무게는 100kg 정도로 아주 건장하고 운동 특성상 격투기를 방불케 하는 거친 운동으로 단련된 몸입니다.
안드레진 인스타 주소는 @andre.jin_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하며 귀화하였습니다.

안드레진 가족사

안드레진은 출생은 대한민국에서 태어났고 초등학교 4학년 때 차범근 축구교실도 다녔다고 합니다.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고등학교 때 캐나다로 갔기 때문에 한국의 정서는 상당히 익숙하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캠퍼스로 다녔습니다.

이렇게 보면 당연히 한국 국적을 갖고 있는 것이 맞는데 왜 귀화의 절차를 밟았을까요?

이탈리아계 미국인 아버지 노엘 코퀴야드 한국인 어머니 김동수 사이에서 태어났는데요. 대한민국 헌법에는 1998년 전까진 아버지가 한국 국적이어야만 자녀도 한국 국적을 승계 시켜줄 수 있는 부계주의 대한민국 국적법이 적용되어서 우리나라에서 출생을 했지만, 한국 국적을 취득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엄마 김동수 모델은 누구?

김동수 모델은 1남 4녀중 넷째로 태어났다. 고교 시절에는 큰 키 덕분에 농구 선수로 잠깐 활동하기도 했다. 고등학교 졸업 직후인 1978년 가족들과 미국으로 이민을 갔는데, 미국 생활 중 어느 날 지나가던 남자 흑인 모델이 김동수 에게 모델이냐고 묻는 질문에 얼떨결에 ‘네’라고 대답하고, 이 일이 계기가 되어 모델의 꿈을 꾸고 도전했다고 한다.

이 콘테스트에서 3위로 입상하였는데 이것이 계기가 되어 프랑스로 가게 되었다. 굉장히 힘든 파리 생활을 보내다가 칼 라거펠트, 지안 프랑코 페레, 입생로랑 등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의 눈에 들면서 동양계 모델로는 최초로 패션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하였다.

엄마 김동수 모델

198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대한민국의 패션업계는 예쁜 얼굴에 165cm전후의 모델들을 선호하였으나 1985년 김동수가 국내에 들어오면서 판도는 완전히 바뀌어, 꼭 이쁘지 않더라도 큰 키와 개성있는 모델들이 패션계를 독차지하기 시작하였다.

오랜 기간 탑모델로서 활약한 경험을 살려 ‘모델학’ ‘김동수의 핸드백엔 먹을 것이 가득하다’ 등의 저서를 썼으며 2000년부터는 동덕여대 스포츠학과[3] 교수직을 맡았고, 2007년에는 초대 모델학회 회장직도 맡았다.

안드레진 성폭행 여자친구 인스타

이번에 충격적인 폭행장면이 미리 설치해 놓은 홈캠 CCTV에 고스란히 육성과 함께 녹화 되지 않았다면, 믿지 못할 사건을 당한 안드레진 전 여자친구 강씨는 지금 현재 인스타 주소가 닫혀있다.

안드레진은 알몸 상태로 여자친구를 폭행했다. 장면은 고스란히 모두 녹화가 되었고, 도망쳐서 화장실에서 112에 신고하고 있는 여자친구를 문을 부수고 들어가서 또 폭행하고 스마트폰을 부셔버렸다.

더욱 놀라운 것은 집을 빠져나오고 태연하게 ‘너네 집에서 비명 소리가 들리던데 아무일 없길 바래.’ 라는 엽기적인 행각을 보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안드레진 성폭행


데이트 폭력사건은 하루가 멀다하고 일어나고 있다. 전 여친 살해 의혹을 받고 있는 연예인 전혜원 남동생 사건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자아낸 이효정양 사망사건도 교제 중 또는 이별 후에 폭행하고 급기야는 살인까지 이어진 끔찍한 사건들이다.

이번 일로 방송 활동을 다수 하고 있던 안드레진은 방송가 퇴출은 불 보듯 뻔하고 소속사는 알지 못하는 사건이라 입장을 내고 있지만, 개인의 일탈로만 볼 수 없는 공인들의 도덕적인 행동에 대해서 분명히 사회적인 책임도 함께 지어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