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아버지 비타민C 효능이 뭐길래 암에도 효과가 있을까? 이동건 집안은 과거 아버지의 직업이 꽤 규모있는 광고회사 사장으로, 부유한 집안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금전적 어려움은 없었으나, 아버지와의 좋지 않은 관계로 많은 방황을 했고, 어린시절부터 따로 나와 살았는데 고급 오피스텔에서 독립하여 지냈습니다. 남동생 이준엽이 있었으나, 2008년 호주에서 괴한 습격 사건으로 인해 사망하였습니다.
이동건 아버지 비타민C
관계를 개선해 보고자, 또 이동건씨 소원이 아버지랑 술 한잔 해보는 거라고 해서 강릉으로 둘이 여행을 떠났는데 가는 내내… 밥 먹을때도 정말 끊임없이 강박적으로 비타민씨에 대해 얘기를 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혀를 내둘렀는데요.
과거 이동건 아버지가 건강검진에서 5년밖에 못산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를 극복하고자 비타민에 대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알아보고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해법으로 맹신하고 있는 바로 그 비타민C 에 대해 덩달아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굉장히 신체 나이며 기능들이 좋아졌다고 하거든요.
위에 링크는 미우새 이동건 아버지 비타민C 제품입니다. 제품 소개는 따로 하고 싶지 않습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야 하는 거죠. 다만 그렇게 연구를 많이해서 선택한 제품이라고 하니 관심은 갑니다.
비타민C 부족 현상
비타민C는 알약, 가루, 음료수 상관없이 효능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1일 최대 섭취 함량을 잘 지키는 것 입니다.
비타민 C는 피로•스트레스 해소, 혈관건강, 면역력 향상, 항암효과, 콜라겐 형성에 영향을 주고 있으며,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은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입니다.
우리 몸에 비타민C 부족 상태가 되면 대표적으로 괴혈병이 발생합니다. 구강안에 구멍이 뚫리거나 심할 경우 혀에도 증상이 나타나죠. 이외에 증상으로는 빈혈, 피부탈색, 치아유실, 안구건조, 구강건조, 골절, 전신 부종, 출혈 경향성, 권태감, 뼈의 변형, 관절통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하루 용량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성인 남녀의 비타민C 평균 필요량은 75㎎/일 이며, 권장량은 100㎎/일 이지만, 세계보건기구에서 권하는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은 1000㎎ 입니다.
비타민C는 ‘아스코르빈산(Ascorbic acid)’이라고도 불리며 수용성이기 때문에 알약이나 음료수로 많이 섭취해도 소변으로 배출되지만, 2000㎎을 넘게 섭취할 경우 신장 결석이나 구역질, 설사 등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니 1일 2000㎎ 이내로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 권하는 하루 권장량도 1000㎎만큼 꾸준히 정량 복용하는 것이 효능을 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알콜중독 아버지가 계신가요? 강제입원방법 알아보기
비타민C 제품 순도 vs 원산지
전세계적으로 비타민C 원료를 생산하는 곳은 영국과 중국 두 곳뿐입니다. 국내 제약회사들은 대부분 비타민C 원료를 중국에서 수입해 제조한다고 합니다.
비타민C 원료가 영국산이라고 특별히 좋은 점이 없고, 중국산이라고 나쁘다는 이야기는 없습니다. 제약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의약품은 모두 비타민 순도 테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상관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국민들 인식 속에 조금 더 나은 나라가 위생이나 관리가 좋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따른 것으로 보면 되고, 식약처에 정확한 순도 테스트를 거쳐야 하기때문에 “질(퀄리티}”에 따른 차이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비타민제와 달리 식품위생법 적용 받는 비타민 C가 함유된 혼합음료는 현재 국내 출시되고 있는 종류만 50여 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반 의약외품으로 비타민C를 포함하여 판매하고 있는 혼합음료는 따로 용법∙용량의 기재가 필요하지 않으니, 만일 매일 비타민C을 복용하고 있다면 혼합음료와 중복되어 하루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게 주의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