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벤츠녀 신상 만취녀 강아지만 신경써 DJ 안씨 얼굴 직업 모습이 알려져 화재입니다. 안씨는 새벽에 서울 강남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50대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했는데 해당 가해자는 20대로 클럽 DJ 안모씨로 알려졌다. 이후 어제 5일 경찰에 구속 되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윤재남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 했습니다.
그럼 이 사건의 개요와 사고가 난 이후 만취녀가 피해자는 돌보지 않고 자신의 강아지만 끌어안고 있었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벤츠녀 신상
경찰에 따르면 20대 만취 벤츠녀 안씨는 지난 3일 오전 4시 30분께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 배달원 A(54) 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당시 안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가 넘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법원에 도착한 안씨는 “피해자 측에 한 말이 없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고개를 푹 숙이며 “죄송합니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만취 벤츠녀 신상
20대 벤츠녀는 클럽 DJ 안모 씨는 지난 3일 오전 4시 5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에 취한 채로 벤츠 차량을 몰다가 앞서 가던 오토바이를 추돌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 사고로 인하여 쓰러진 오토바이 운전자는 병원에 이송 됐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오토바이를 몰던 50대 운전자 A씨는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사건 당시 CCTV를 보면 사고 차량 벤츠가 오토바이를 추돌한 이후에도 수십M를 더 달렸고, 차량이 멈춘 뒤에도 태연하게 걸어나와 건물 층계로 가서 앉았다가 강아지를 조수석에 둔 것이 기억났는지 다시 차량으로 가서 강아지만 꺼내서 나오고 피해자 배달원은 거들떠 보지도 않은 모습이 고스란히 CCTV에 실렸습니다.
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4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음주 운전 사고를 낸 가해자는 유명 DJ로 활동하는 안모(24)씨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안씨의 실명과 사진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으며,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도 모두 비공개 및 삭제 조치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유명 DJ 사람이 죽었는데 ‘내 강아지 줘라’
가해 운전자 벤츠녀 안모씨는 출동한 경촬관에게 ㅆㅂ 이라며 욕을 하면서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다 현행범으로 체포해 연행되었습니다. 당시 경찰관이 “강아지를 건네 달라.” 하였으나, 경찰관의 요청에 심한 욕설과 반항을 하여 체포가 불가피 했다고 밝혔습니다.
사고 당시 안모 씨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로 조사 됐습니다.
사고 현장 근처에 있던 목격자들의 목격담도 들려 오고 있는데 목격자 증언에 따르면 도로에 피가 흥건하고 난리가 아니었는데도 태연하게 강아지를 안고 길가에 앉아 있다가 경찰이 반려견과 분리하려고 하자 찡찡 대면서 엄마랑 통화 하겠다고 악을 썻다고 합니다.
DJ 예송 돌연 잠적
DJ예송은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등에서도 활동하다가 코시국 영향으로 한국으로 무대를 옮겨 활동하고 있는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예송’이란 활동명은 본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3 월드 k-pop 페스티벌을 비롯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며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다고 하고, 자신이 밝힌 자신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좋은 에너지를 주고 관객들과 소통하며 공연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공연을 보는 관객들이 스스로 판단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나아가서 DJ 예송이라는 이름을 알리고 또 저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하고 싶다”고 전한바 있습니다.
그동안 예송은 인스타그램과 예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갔으나,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며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또 지난 8월까지 활발하게 유튜브 활동을 펼쳤으나 현재는 모든 영상이 내려간 상태여서 확인이 불가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예송의 소속사인 비이피씨탄젠트 역시 현재 허용 접속량을 초과해 접속이 불가능하다.
이와 관련,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DJ 예송 인스타 주소
사고 후 미조치 강아지녀 제보
사망한 피해자 A씨가 홀로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장이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지난번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을 공론화 했던 유튜버 카라큘라는 지난 4일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사망한 5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홀로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장”이라며 ” 가해 벤츠녀는 사고 직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 없이 강아지를 안고 있으며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다 현행범으로 체포, 연행됐다”고 방송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유튜버 카라큘라는 논현동 음주 사건에 대해 더 많은 제보를 달라고 요청하였고, 서울 강남 경찰서는 가해자 안씨에 대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안씨를 구속영장을 신청하였고, 오늘 도주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구속이 확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