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자매 인스타 블로그 공개 얼굴 몸매 뛰어나, 상견례 신부로 인플루언서 되나?

보배드림 자매 인스타 블로그 공개 얼굴 몸매 뛰어나, 상견례 신부로 인플루언서 됐다. 이 사건은 결혼을 앞두고 상견례 2주전에 일어난 사건으로 빌런 처제가 핵심입니다. 쉽게 사그러들 것 같았던 그저 그랬던 사건이 처제 인스타 와 예비신부 인스타등의 신상이 알려지며 인천지역 그녀들의 행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사건의 설명은 간략하게 기술하고, 실제 그녀들의 이미지와 함께 궁금해 하시는 신상정보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보배드림 상견례 신부


보배드림에 지난 11월 21일에 결혼을 앞두고 조상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 스압 / 한녀주의 라는 제목으로 글이 하나 올라옵니다. 해당 글에는 3년 정도 만난 애인이 있는 평범한 직장인 남성이라고 밝힌 예비 신랑이 2주 뒤면 집안의 부모님들끼리 만나는 상견례가 있다고 밝힌 뒤 사건을 설명합니다.

여자친구(상견례를 앞둔 예비신부)는 예비처제(여동생)과 강남에서 불토를 즐기고 오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흔쾌히 허락하며 처제에게 점수 좀 따고 싶어서 많이 벌진 못하지만 밥값까지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보배드림 사연 이미지


오후 5시부터 계속 1차 2차 3차 4차 이어지는 술자리를 보며, 여자들이 이쁜장소 이쁜음식 좋아하니 여러 곳 다니는 구나 정도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정이 넘어서 까지 계속 연락이 늦어지고, 대답도 없었다고 합니다.


예비신부 원나잇 의심


계속 연락이 안되다가 새벽 2시42분에 전화가 연결이 되었는데, 아직도 놀고 있다고 예비신부가 얘기하는 와중에 전화기로 전해지는 분위기는 조용한 분위기였는데 그 속에서 남자 목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남: 누구야, 남자 친구야?
여: 나 잘래.
남: 그러면 옷을 벗어. 나 줘 이제.
여: 창피한데.
남: 나중에. 옷이 방해하잖아.
여: 나, 화장실(에 갈래).



이런 목소리가 들렸고, 남자의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 폰이라 자동 통화 녹음이 되어 전화가 끊긴 다음에도 몇 번을 들어보아도 분명히 위 단어로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갑자기 끊고 전화를 걸어도 받지 않고 계속 전화를 넘기길래 의심스러워 예비 처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들어가 보았더니, 어처구니 없게도 처제가 다른 남자들이랑 술먹는 장면이 버젖이 올라와 있고, 남자는 둘이 었으니, 언니 즉 예비신부와 쌍쌍이 도시맥주 압구정점(정찬성이 운영하는) 라는 곳에서 놀고 있었던 사진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예비 신부 블로그에서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이었다는 남자 친구는 몇 번을 전화 시도를 더 하다가 그 길로 예비 장인,장모 집으로 찾아가 새벽 3시 10분경 상황 설명을 드리고, 결혼은 없던 것으로 하겠다고 통보했다고 합니다.

이걸 총각 파티라고 불러야 하는지 잘 모르겠으나, 진짜 더 가관이 사건이 이어지게 됩니다. 바로 예비 처제 때문인데요. 이 사건을 나름 해결해 보려고 예비 처제는 해당 남자와 통화를 합니다.


예비 처제 한남 발언


예비 장인의 집을 다녀 오면서 배신감을 느낀 남자는 처제에게 서운하다는 카톡을 보냅니다.예비 처제는 딴 남자랑 술을 마시지도 않았으며, 언니도 자신도 ‘이상한 짓’을 하지 않았다고 하면서 “남자랑 논다는 망상 자체가 너무 신기하다” 면서 남자를 ‘의심병 말기 환자’로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몰아갑니다.

여튼 뭔가 앞뒤가 맞지 않고, 횡설수설 하는 처제의 대화가 이어지던 중 남자도 화가나 “결혼 앞둔 언니를 데리고 남자랑 놀다가 걸렸는데 부끄러운 것도 없는 X”이라고 욕하자 처제는 “한남X끼”라면서 “우리 집안에서 너 같은 쓰레기가 안 들어와서 다행”이라고 선을 넘는 이야기로 갑니다.

예비처제 유튜브 갈무리


예비 처제와 예비 신랑과의 통화에서 가장 이상하게 들리는 부분 중에 하나가 ‘언니와 제가 어디 가든 인기가 좀 있어요.’ 라는 발언이었는데, 그래서 뭐 어쩌란 건지 모르겠습니다.

또 오늘이 자기 엄마 생일인데 꼭 이래야 하냐는 식으로 계속 남자를 몰아 세웠는데 이 역시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지 않는 공격으로 보입니다.

그 뒤로도 남자의 2차 폭로와 예비 신부와 처제의 변명등 많은 것이 오락가락 했지만, 이런 이야기들은 실제 원 글에서 정보를 더욱 자세하게 얻으시고, 실제 궁금해 하시는 그녀들의 인스타와 블로그 유튜브 정보를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1차 폭로 , 2차 폭로 녹취도 함께 있습니다.

요점은 분명 양쪽의 의견을 듣고 중간자의 입장에서 판단을 하려고 해도 남자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의심이 가고, 납득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는데 언니와의 변명도 싱크가 맞지 않고, 시원하게 답이 되지 않기에 그녀들의 여론은 굉장히 안 좋아 졌습니다.


보배드림 자매 인스타 예비신부 블로그 처제 유튜브


두 자매는 이런 일에 대하여 빠른 태세 전환과 이를 이용한 돈벌이에 탁월한 스피드를 보여줬다. 처음 이 사건이 터지고, 결혼도 어떻게 이어 가보려고 말도 안되는 거짓말로 남자를 회유하다가 안되니 태세 전환을 빠르게 하더니, 이번에는 보배드림 예비신부 인스타 / 보배드림 예비신부 블로그 / 상견례 처제 인스타 신상이 털리고, 공개되자 바로 비공개로 전환했다가 지금 현재는 모두 공개로 다시 열려진 상태입니다.

특히 예비 처제 유튜브 중에 쇼츠는 조회수가 2만을 넘고 있어서 수익적으로 괜찮은지 전혀 손대지 않고 있습니다.

어차피 그릇은 깨졌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조회수와 팔로우를 늘려 다른 방향을 모색하는 모습이다. 실제로 이 사건이 일어난 후 팔로워가 순식간에 5,000이 넘어갔다.
유튜브 채널 역시 폐쇄하지 않고 오픈되어 있어서 누리꾼들은 상견례 처제 유튜브를 찾아가 댓글 테러를 하고 있는데도 댓글을 막거나 삭제하지 않고 있다.

예비 신부 바디 프로필


상견례 예비신부 블로그에는 인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걸 증명하듯이 인천 지역 이곳저곳을 다니며 협찬을 받고 블로그 광고 포스팅을 해주고 있는 것 같은 글들이 다수 올라와 있으며, 인스타에서는 누리꾼들과 약간의 설전도 벌이기도 했었다.

안타까운 것은 이 가운데 여초 커뮤니티에서 보배드림 파혼 선언한 남자를 괴롭히기 위해서 좌표 찍고 신상털기, 악플 사이버 테러를 했는데, 정작 좌표 찍힌 사람은 전혀 연관이 없는 사람이어서 지난 애니메이터 페미활동으로 문제가 된 이후 또 다시 젠더 갈등을 부추기고 있다.

예비 처제 인스타에는 자신의 취미인지 직업인지 모르겠으나, 몸매를 다 드러낸 피티 사진들이 다수 개제되어 있다. 몸매나 자신들의 얼굴을 드러내는 것에 거부감이 없이 자신 있게 표현하고 있고, 나름 얼굴과 몸매는 평타 이상인 것은 맞으나, 이번 사건으로 남자들이 그녀들을 어떻게 생각할지는 생각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