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무보정 실물 사진 인증 유부남 장성규 언팔 이유

오또맘 무보정 실물 인증 유부남 장성규 언팔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몸매와 철저한 자기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며 유명한 오또맘은 늘상 아이폰이 만들어 주는 얼굴, 보정 된 사진 등으로 매번 누리꾼들에게 의심(?)을 받아 왔습니다. 요즘 워낙 기술이 좋아야 말이죠.

그러나 이번에 한 시상식에서 날 것 그대로 무보정 실물 영상이 올라와 논란을 종식 시키나…했는데 몸매는 어느 정도 인정! 얼굴은 아직 애매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오또맘 신상


실명 : 오태화
출생 : 1989년 1월 23일
국적 : 대한민국
고향 : 울산
거주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 169cm / 55 kg / 245mm (발크기)

가족 관계 : 부모님, 오빠, 남동생, 싱글맘으로 아들

학력 : 울산월평초등학교 /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 창작과

오또맘 실물 사진
인스타 캡쳐

지금 현재 124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7세 아이를 키우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활동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현대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니 16기 영숙과도 오마주가 됩니다. (16기 영숙 강의에서 쫒겨나…)


오또맘 무보정 영상에도 보정 논란


그녀의 인스타에는 요가하는 모습, 일상의 모습 등 다양하게 얼굴과 몸매를 감상할 수 있는 사진이 올라오나, 중국에서도 자주 보정의 힘을 빌어 스타가 된 틱톡커들이 많기에 지속적으로 아이 엄마가 맞느냐? 등의 의심 섞인 이야기들이 많자, 네티즌에게 “아이 걸고 보정 하나도 안 했다고 장담 가능하냐고요?”라며 “유치하다 정말. 모든 사람이 보는 앞에서 답변 드릴게요. 이 영상들 전혀 보정이 없고 제 아이를 걸고 안했다”며 해명 하기도 했습니다.

오또맘 김용호
오또맘 실물 사진


그러나 보정 논란은 끊이지 않았는데 지난 3일 오또맘 인스타그램에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에서 수상한 장면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수상은 2023 제 1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이었는데 지난 1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있던 행사였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느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 했으며, 오또맘 실물 사진보다 오히려 영상이 더 예쁘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본판이 되니까 몇 년 내내 활동 한 것”, “운동선수 같은 미모다” 라며 이제 보정 논란 종결하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올해 대한민국의 스포츠, 문화, 예술 분야의 진흥에 대한 기여가 큰 인플루언서 등이 대거 참여하는 행사 입니다. 주로 국회의원 표창, 공로상, 스포츠대상, 예술대상 등을 시상 합니다.


오또맘 인스타 라이브
2021년 라방 캡쳐

그러나, 오또맘 무보정 대참사라고 과거 2021년 오또맘 인스타 라이브 당시 화면은 의심을 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이 당시 무보정 오또맘 실물이 화제였으며 이후로 라방이 거의 없기도 하고, 지금의 이 영상도 촬영하면서 보정을 넣는 앱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기에 앞으로도 얘깃거리는 나올 수 있으나, 누가 뭐래도 자기 관리 잘하며 아이 잘 키우고 멋지게 사는 것은 분명합니다.


오또맘 연관 검색어


오또맘 김용호 사건

고(故) 김용호(47)가 투신해 사망 소식이 전해질 때 오태화씨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오또맘은 과거 고인의 허위사실 유포로 피해를 입고 고소를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 오또맘은 12일 자신의 인스타에 “인과응보, 뿌린 대로 거둔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은 같은 날 숨진 김용호를 저격한 것으로 해석됐다. 고 김용호는 2021년 오또맘 조건만남을 했으며, 동거하는 남성이 있다는 등의 주장을 자신의 유튜버에서 제기 했고, 오또맘은 당시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도 없다.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 내역, 녹음 파일, 협박 증거 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 김용호는 계속해서 “오또맘이 ‘고소하겠다’며 일을 키운다. 본인이 잘못한 것은 생각 안 하고 그저 피해자인 줄 안다. 이런 분들이 평소에는 화려하게 살다가 문제만 일어나면 ‘나는 여자다. 나는 엄마다’ 하면서 동정심을 유발한다”며 오또맘의 대응을 비꼬며 더욱 수위를 높였었다.

16기 옥순과 오또맘

같은 돌실맘인 오또맘은 16기 옥순은 인스타그램에 “저를 지지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저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제게 오는 행복을 같이 나누어 행복해지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앞머리 내고 단발머리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해당 게시물에 오또맘은 “나솔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저는 정숙님 옥순님 응원하고 있어요. 옥순님 절대 지켜”라는 댓글을 달며 공개 응원을 보낸 것이 또 화제가 되었었다.

이에 옥순은 “우와 영광입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다니 감사합니다. ‘절대 지켜’ 마음이 든든합니다. 늘 최고 예쁨 영원하시길”이라는 댓글을 달며 화답했다.

오또맘 강용석


강용석 도도맘과의 혼돈

사실, 도도맘 김지나씨는 오또맘과 관계가 있지는 않다. 미스코리아 대회 대전 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인 도도맘은 강용석과 불륜을 저질러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다. 이후 얼굴도 모두 공개하고 본명, 직업등을 모두 오픈하고 활동을 했다.

도도맘 역시 싱글맘이고, 남편과의 이혼 소송에 대해 도도맘 김지나는 “강용석과의 스캔들 때문에 이혼하는게 아니다. 원래 부부 사이가 소원했다. 등을 밝혔다. 닉네임도 비슷하고 미모도 비슷하여 이런 연관 검색어가 형성되지 않았을까 한다.


장성규 언팔 사건

오또맘은 장성규한테 더 많이 감사해야 한다. 오또맘이 점차 상승하고 있을 때 장성규가 오또맘을 팔로우를 한 사실이 있었는데, 이 때 오또맘이 ‘어머 장성규씨가 저를 팔로워했어요.’ 라며 SNS에 자랑하자. 순식간에 장성규의 팬들도 관심을 갖게 되고 이슈가 되었는데, 당시 유부남인 장성규가 싱글맘을 공개 팔로우 하는 게 맞는거냐? 라는 의견이 많았고, 장성규는 언팔을 했는데 이 역시 뉴스 거리가 되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