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덕 진자림 구독취소 동탄 환상탕후루 평점 후기

상도덕 진자림 구독취소 동탄 환상탕후루 평점 후기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진자림의 거짓말과 그동안의 행실이 회자되며 60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진자림 유튜브 구독취소가 현실화 되고 매일 9천명씩 구독자가 빠져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왕가탕후루는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상도덕 진자림 거짓말

무엇이 문제이길래 분노한 구독자들이 진자림 구독취소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을까?

진자림 BJ는 귀여운 외모와 어린 나이로 눈길을 끌면서 개인 방송에서 영향력 있는 성공을 이루었었습니다. 방송을 시작한 후 1년 만에 구독자가 크게 늘었고, 특히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2019년 인기가 급상승 하여 트위치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다이아TV와 샌드박스 네트워크에서 스카우트 제안을 받았지만, 결국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키는 153Cm / 몸무게 44kg / B형 / 70B
학력은 화성반월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상도덕 뿐만 아니라 거짓말까지

부동산 계약할 때 상가 주인과 부동산 중개업자에겐 ‘디저트 카페’를 열 것이라고 거짓말 부동산 공인중계업자 뿐만아니라, 상가 건물 주인에게도 디저트 카페 입점 할 거라고 거짓말.

전국 어느 상권이든 대형 상권이라고 하더라도 건물 하나에 동종업종이 나란히 붙어 있는 경우는 거의 없음. 아예 없다고 보면 됨. 이 이야기는 장사하는 사람 입장에서 무슨 이야기냐면, “자, 이제부터 너 죽일꺼야. 너 망하게 하고 나 여기서 짱 먹을꺼야.” 이런 뜻으로 생각하면 됨.

그러니, 옆 가게의 주인을 돈 벌며 생계를 꾸리고 있는 사람으로 보지 않고, 그냥 “어떤 대상” 으로만 인식한 행동임.

“망하는 것도 경험이니까요~” 이런 철 없는 이야기는 자신은 젊은 나이에 돈도 많고 이 정도는 망해봐야 타격 없어. 이런 뜻인데 옆 가게는 생존이 걸린 문제라는 인식 자체가 없음.

탕후루 끝물인 거 어차피 알고 자긴 망해도 상관없다면서 아는 유명인, 연예인, 인플루언서, 유튜브 인맥 영끌해서 일일 알바, 게스트로 내세우고 제대로 육수 뽑아먹으려고 함

평상시 귀엽고 깜찍하고 약간 어눌한 발음과 아기같이 행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지만, 뒤에서는 가장 악랄한 모습을 보이며 야뉴스의 얼굴을 보인 것임.

동탄 환상탕후루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27-23 이고 임대 조건 월세 권리금등은 정확히 알려지고 있지는 않으나, 대형 상권은 아니기에 저 정도 사이즈면 대략 주변 시세로 보았을 때 그렇게 높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환상탕후루 일일알바 인플루언서 목록


우정잉 김왼팔 새옴 뽀구미 꽃감이 눈싸람 쵸단 안녕수야 마젠타 수련수련 쏘대장 찌모햄 김계란 케인 하하 김대희 도티 주둥이 따효니 고말숙 와나나 솔잎이 조매력 원정상 마술사 김준표 파뿌리 권기동 미미미누

사실 위의 인플루언서 명단은 ‘가능하면 부르고 싶다.’란 의도로 쓴 게스트, 알바 후보 명단인데 갑분싸 여기에 거론된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들의 데스노트가 되어 버렸다.


사실 해당 명단에 있는 사람들에겐 정식 제안이나 동의가 없었는데 캡쳐를 넣어 방송을 했고 인터넷에 유포되어 확정된 사실인 것 처럼 홍보가 되어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환상탕후루 평점 별점 후기

환상탕후루 오픈은 1월 20일로 예정되어 있으나, 지금 현재 오픈을 할 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 그런데 환상탕후루 후기와 별점 평점은 이미 달리고 있다. 역시 방송을 잘 아는 사람이다 보니, 벌써 네이버나 다음등에 가게 정보와 홍보를 시작해서 오픈 전 임에도 광고가 되고 있었는데 이게 독이 되는 상황이다.


그런데 가볼 것 없이 별점은 1점이다. ^^ 그런데 우리가 알아야 할 내용중에 하나는 왕가탕후루는 조선족 대표가 운영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 부분도 짚어볼 문제이다.



옆 피해 가게 왕가탕후루 입장

왕가탕후루는 연예뒤통령 이진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조심스러워서 우리가 뭐라고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라며 마음은 아프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없으니 그냥 매일 괴롭기만 하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실, 왕가탕후루 아들이 진자림 유튜브 영상에 댓글을 남겼다고 한다. A씨는 “처음에는 디저트 가게를 하신다고 인사가 와서 별문제 없겠지 하고 생각했지만, 인테리어 과장을 보니 탕후루 가게를 한다고 하더라”라며 충격을 받은 나머지 항의를 하였지만 :뭐가 문제냐? 댓글을 단 아들에게 호통을 쳤다고 한다.

이후 저희 매출이 기존과 비교해 70%가 줄었고 지금도 전화가 와서 ‘왜 자림이 괴롭히냐’라고 전화가 온다고 밝히고 ” 폐업할지를 진지하게 고민중이다 라고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왜냐하면, 지금 현재 왕가탕후루 현재 상황은 반사이익을 톡톡히 보고 있기 때문이다. 별점도 올라가고 성지로 방문하는 누리꾼들도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정도면 진자림이 이 가게를 도와줬다고 말해도 될듯.


대전 서구청 공무원 불륜녀 ㅅㅅ파트너 최소5명

상도덕 논란 진자림 입장 발표

진자림은 평소 방송에서 어눌하게 말하면서 귀여운 듯 말투를 하는 게 특징인데 자기가 홍보하고 싶은 멘트 예를 들면, 자신의 가게 주소를 말할 때는 굵직한 성인의 목소리로 또박또박 이야기 하는 게 소름이라는 반응이 많았다.

현재 국민적 이슈로 상도덕 문제가 불거졌지만, 과거 그녀의 방송에서는 수많은 사건과 이슈가 있었다. 이번 사건으로 정말 진자림 나락이 현실이 되는게 아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진자림 태도 문제

– 시청자 강제 규제 유튜브만 너무 신경 쓰지 말아달라고 시청자가 지적하자 해당 시청자를 밴 해버린다. 그리고 다른 비슷한 이유로 항의 하는 시청자들을 후원을 막아버린다던가 항의 도네를 보내는 등 시청자들을 무시하는 태도를 보이자, 2023년 11월 기준으로 시청자 수가 100~200명대로 추락했었다.

– 2021년에도 시청자를 통제하면서 문제가 야기되고 복귀 방송에 시청자들이 약속 미이행, 불통, 비판글 차단등에 대해 항의 하자 이 역시 해당 글들을 모조리 삭제하고 해당 시청자들을 영구밴 시켜버렸다.

– 역시 2023년 12월에도 있으나 마나였던 건의 게시판에 대해 개빡쳐서 건의 게시판을 비공개로 만들었다고 말하고, 게시글 무통보 삭제 및 팬카페 회원 강퇴등도 행해졌다.


진자림은 본인은 “오픈을 예정하고 있었던 저의 탕후루 가게는 오픈을 ‘일단 중지’할 예정이며, 이번 일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현재 위치에서는 가게를 오픈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진자림은 “창업을 한다는 것이 개인에게 얼마나 무겁고 중요하고 힘든 일인지 창업을 준비하면서 조금이나마 배우게 되었다”며 “더불어 저의 문제를 빠르게 질책해주시고, 말씀 주신 덕에 제가 부족한 행동을 고칠 수 있었다. 감사드리고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