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강제전학 이유 학폭 증거, 증언 폭로 봇물 터져

송하윤 학폭, 송하윤 강제전학 이유 증거 폭로 봇물 터지듯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배우 송하윤은 이번에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라는 드라마에 악역을 맡아 나름 연기를 잘했다는 평과 함께 아는 형님 등에도 출연하여 순수한 이미지와 열심히 노력하는 이미지를 잘 심고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20 년 전 90분간 따귀를 맞았다는 제보를 JTBC 사건반장에서 과감하게 실명을 거의 알려주다 시피 자료화면을 섞어 방송하면서 일파만파가 됩니다.


송하윤 학폭 사건 발발

제보자는 남자고 고2 였을 때 고3이었던 일진 송하연이 본인을 불러내서 아무 이유도 없이 90분간 따귀를 때렸다고 주장합니다. 근데 반항도 못했던게 당시는 학교에서 잘 나가는 남친 있어 내가 남자지만 선배 누나에게 맞설 수 있는 상황 아니었다. 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아는형님 송하윤 돌발영상


송하윤 강제전학 이유

그러다가 송하연이 강제전학을 갔는데 이일 때문은 아니고, 또 다른 사건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강제 전학은 자주 혹은 쉽게 이루어지는 시대가 아니었습니다.

이 증거를 뒷받침하고자 제보자는 그 당시 남친 이었던 일진 선배와의 통화도 들려줍니다.

[근데 이제 너를 비롯한 개 여배 씨에게서 피해를 받은 사람은 명백히 있어 보여 근데 걔가 자기 잘못한 건 당연히 너한테도 피해를 줬고 시간이 오래 지났음에도 트라우마가 됐으니 내가 그래서 이렇게 네가 진행하려고 마음 먹었다는 것에 사실 뭐라고 말을 못 하겠는게 그런 거지 뭔가 확실히 피해자도 있고…]

이렇게 송하윤이 잘못이 있어 보인다는 당시 송하윤 남친 증언이 나온 상태입니다. 이 통화에서 제보자는 때렸던 이유 듣고 사과받고 싶다고 합니다.

첫 번째 강제 전학간 이유에 대해서 제보자가 밝힙니다. 다음 학교 전학 이유는 아직 밝혀진 건 없습니다. 집단 폭행으로 인한 강제 전학이라고 밝히는데, 세 명이 집단으로 여학생 한 명을 집단 린치를 가한 사건이라고 합니다.

피해자는 당시 함께 8호처분을 받은 가해자 누나들과도 통화하고 녹취를 폭로했습니다. 당시 송하윤 외 2명의 여학생들의 증언은 그게 다 모든게 송하윤이 이간질 때문이었던 거라고 말합니다.

당시 폭행 당한 여학생은 전치 4주의 큰 부상을 당했고, 그래서 세 명 모두 강제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이 문제에 관한 소속사 입장

반포고에서 구정고로 전학을 갔는데 학교 일진 들이 송화연 짝 괴롭히는 일에 휘말려 벌어진 일 폭력에 가담한것은 아니고 폭행 당한 학생이 송화연 짝이고 일진 두 명이 송화연 짝을 괴롭히는데 본인도 막 휘말리게 됐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이 주장이 앞뒤가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당시 학교의 강제전학 8호 처분은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게 아니겠습니까?

당시 피해학생은 옆에 짝이 가장 무섭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제보자는 실제로 폭행당한 피해자를 찾았습니다.

제보자 : 송하윤이 포함된 이자들의 피해자가 누나가 맞죠.
피해자 : 네
제보자 : 그리고 송하윤이 포함된 집단 폭행 가담자가 가담자 세 명은 다 8호 처분 강제전학 당했죠?
피해자 : 맞아요
제보자 : 졸업한 다음에 송화연 한테 활동 중일 때 문제 제기를 한 적도 없고 그쪽에서 연락 온 적도 없고 맞죠
피해자 : 없어요

이렇게 당시 학폭 피해자가 정확히 진위 여부를 확인 시켜 줍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강제전학 당한 다른 두 명 중에 한 명과도 연락을 취해 상황을 확인합니다.
이 대화에서 당시 8 호 처분을 받았던 가해자 중 한명은 다음과 같이 말을 합니다.

사건은 맞고 그 아이가 연관된 건 확실히 맞아. 그렇지 그걸 아니라고 부정할 수 없다는 얘기야. 어 그럼 죄값을 받아야 되는게 맞지 … 중략 … 얘가 그런 식으로 부정을 하면 우리가 잘못했던 무수가 잘못했던 것까지 부정하게 되는 거잖아 그러면 안 되는 거잖아. 사람도 본인 포함 잘못을 뉘우쳐야 한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송화연 본인을 제외하면 피해자 그리고 같이 했던 가해자 모두가 인정을 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싱크율이 거의 100%인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더 글로리 이사라 김히어라 학폭 사건입니다. 처음에는 김히어라도 부정을 했지만, 결국 지금은 다시 연예계 복귀하기가 힘든 정도가 되어 있습니다.

왜 이제 서야 제보했나?

제보자는 현재 미국에 살고 있었는데 큰 관심 없이 지난 일을 잊고 살다가 송하윤이 요즘에 갑자기 빵 떠서 예능에도 많이 나오고 하니까 우연찮게 TV를 보다가 그 얼굴을 보니 트라우마가 생각나서 제보로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보다 예능에서 그녀를 보았다고 얘기하는 것 보니 아는형님에 출연한 송하윤을 보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아는형님 송하윤 돌발영상


위 영상 후반부에 있습니다. 거기서 갑자기 송하윤은 벌떡 일어서서 한마디만 하겠다고 말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한마디만 그 어 어 어 그 여기 아니면, 말할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요 어..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드라마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어 그리고 연기자의 꿈은 그냥 연기를 하는 게 꿈인데 시청자 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저는 제 꿈을 이루게 돼서 너무 너무 기쁘고 또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영철이 덩달아 눈물을 흘려주며, 분위기 최고조로 이끌어 주고 대박 예감을 한 상황이었습니다.

송하윤 학폭
송하윤 학폭

당시 댓글들을 보면,

– 너무 감동적이다 ㅠㅠ 자기직업을 너무너무 사랑해서 감사할줄아는 배우인거같다❤ 송하윤웅니 더 흥했음좋겠어요❤❤❤ 그와중에 같이 공감해주는 김영철님도 쏘스윗.

– 인스타에서 짤보고 나 2초만에 울었다 ㅠ 간절함 진짜 감동이다.

– 감동..꿈에대한 순수한 열정도 느껴짐..이런 배우는 앞으로도 대성했으면

이러한 응원 댓글이 넘쳐 났었다. 그러나 지금은 가식적인 모습에 실망했다는 이야기와 악어의 눈물이라는 표현도 스스럼없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피해자가 이 장면을 보고 느꼈을 감정이 미루어 짐작이 되면서, 왜 이 시점에 터뜨렸냐는 질문에는 당연한 거 아닌가 라는 답을 해주고 싶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유명하지 않은 사람 터트리는 상황보다 지금의 상황이 피해자 입장에서는 당연한 복수의 길이 아닌가? 라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30대 여자 배구선수 자살 김주하 은퇴 이유 생활고

송하윤 학폭 증언 증거 다수 출현

송하윤은 특이하게도 두 번이나 개명을 했습니다. 우연인지는 몰라도 전학도 두 번이나 했습니다. 앞서 말했지만, 이는 정말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교육 당국에서도 송하윤에게 내려진 학폭 8호 ‘강제 전학’ 조치는 가벼운 처벌이 아니다. 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송하윤 학폭에 관한 증언과 같은 그들일 다수로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송화연 반포고등학교 동창입니다. 왜 반포고 구정고 강제전학 갔는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동창들은 터질게 터졌다는 분위기네요. -2024년 4월 1일 뉴시스 –

송하윤 학폭 증언
송하윤 학폭 증언

그리고 2018년에 나온 댓글도 소환됩니다.

고등학교 동창인데 패거리로 친구 한명 왕따 시키고 때려서 강제 전학감. 생긴 거와는 다르게 강단이 있는 친구임. ㅋㅋ – 2018년 6월 27일 뉴시스 –

송하윤 소속사 입장

학창 시절 날라 당겼는데 -2021년 2월 24일 –

송화연 반포고등학교 동창
송화연 반포고등학교 동창


송하윤의 유명한 옛날 사진을 보면 부천 대장 김미선> 김별> 송하윤이 나옵니다.

송하윤 소속사 입장

송하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은

지난 2일 공식 입장을 내고 “JTBC ‘사건반장’에서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