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안 불륜 업소녀 얼굴 폭로 부인 김예은 인스타 아버지 부산 유지의 힘이 가동될까? 롯데 자이언츠 투수인 나균안에 대한 불륜이 부인 김예은씨에 의해 인스타 라이브로 폭로가 돼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나균안의 불륜 문제는 이번 상황 이전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꾸준하게 제기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결국 터질게 터졌다는 반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12월12일 오후 1시 30분 부산시 연제구에 위치한 아이드시티웨딩홀 마그리트홀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김예은씨가 1살 연상이다. 둘의 만남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교제 후에 결혼을 했다고 한다.
나균안 불륜 부인 김예은 폭로
나균안 부인 김예은씨는 지난 여름부터 나균안의 외도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남편 나균안의 외도를 알게 된 계기에 대해 남편의 앨범에 상간녀와 찍은 사진이 있었고, 상간녀가 나균안에게 “우리 관계를 정리해달라”는 취지의 메시지를 보낸 것을 보고 알게되었다고 한다.
물론 지금까지 나균안 와이프가 폭로한 내용은 김예은씨의 주장이고 소속팀 롯데에서는 사실이 아닌걸로 알고 있다고 밝히긴 했으나, 목격담이 여기저기에서 쏟아지며 빠르게 온라인에서 확산되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김예은 인스타 라이브 폭로 정리
위에도 언급했지만, 나균안 불륜 목격담 부산 여러 곳에서 불륜 행각을 벌이고 있는 것이 목격되며 의심을 사고 있던 상황이었다. 이렇게 온라인에 올라온 글을 정리해 보면,
1. 지난해 9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친구한테 받은 나균안 밥 먹는 사진. 옆에는 아내인가”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나균안 옆에는 모자를 쓰고 민소매 차림의 여성이 앉아있었다.
이와 관련 김예은씨는 “이거 나 아니다. 이때는 재활 하러 2군 가서 투수 코치님이 절대 집에 못 가게 하셨다”면서 “아이 보러 일주일에 한 번도 집에 못 온다고 했으면서 숙소에서 탈출해서 해운대에서 술 파티하고 있는 사진”이라고 폭로했다.
2. “근데 누가 DM 으로 ‘해운대에서 아내랑 너무 사이좋아 보이게 손잡고 걸어가고 있다’ 고 알려주셔서 해운대에서 술 먹는 거 알게 됐다”며 “여자분은 저 옷차림, 모자 그대로 어린이집 엄마들이랑 저녁 모임에 바로 옆자리에 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해운대에서 팬 마주치고 아내인 척 인사도 했나 보다. 아무렇지 않은 척하느라 너무 힘들었다. 난 혼자 아이 보기 힘드니까 친정 가라며”라고 황당해 했다.
이 외에도
– 나균안이 상간녀에게 자기 번호를 팔았다면서 여성에게 새벽 4시쯤 연락받은 사진도 폭로
– 과거 나균안에게 꽃다발을 받았다고 자랑한 바 있는데, 알고 보니 나균안이 팬한테 받은 걸 재활용한 것
– 집 나간다고 짐 빼게 비번 알려달라고 나균안이 얘기하자 부인은 엄마한테 빌린 돈 갚고 빼라고 함.
– 부부싸움 중 폭행을 당해 구급차와 경찰 출동
– 김예은씨 아버지가 부산 유지인데 외제차 3대 선물.
– 선물 받은 외제차를 이용해 불륜을 저지르면서 블랙박스는 꺼 놓음
– 나균안이 이길 때 마다 용돈 100만원씩 줌
– 3류 선수 시절부터 지극정성으로 내조하고, 아버지가 힘을 실어줌.
– 서울 원정 불륜녀와 함께 다님
– 포수 시절에는 비시즌에 골프만 치러 다님.
마지막으로 “모르는 사이라고 했다가 한 번 본 사이라고 했다가 두 번 본 사이라고 했다가 갑자기 친한 누라고 했다. 친한 누나가 권은비보다 예쁘대요”라며 “불륜이니까 설렘이 아니라 두렵겠지. 그래도 다행이다. 두려운 걸 알긴 알아서. 그니까 왜 아이패드에 로그인을 해놓고 집을 나가냐. 이상 탐정 놀이 끝. 두 분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나균안 장인이 사준 차 BMW 차량은 2억이 넘는 차량이라고 한다.
나균안 상간녀 얼굴 나이
상간녀는 8살 연상으로 나균안 상간녀 나이는 36살 업소녀로 알려져 있다. 상간녀 얼굴을 본 사람들은 그렇게 미인은 아니라고 말했다. 나균안은 무명 시절에 거의 처가에서 용돈을 받아 생활했는데 불륜이 밝혀진 이후에는 이 상간녀에게 용돈을 받았다고 전했다.
나균안이 지난해 집을 나간 후 양육비도 주지 않는 것을 따지자 ‘너희 부모님 돈이 많으니 빌려 쓰라’는 식의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나균안 근황
나균안 연봉 프로필
1998년생
2017년에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
2020년 12월, 1살 연상의 A씨와 결혼 슬하에 딸 한명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로 금메달 획득으로 군면제
포수에서 투수로 전향, 개명도 함
나균안 연봉은 2023년 1억 900만 원에서 24년 2억 500만 원으로 88.1% 인상
나균안은 프로 데뷔 후 처음으로 2억 원대 연봉
지난 시즌 23경기에 등판해 130⅓이닝 동안 투구, 6승 8패, 평균자책점 3.80의 성적
이닝당 ‘출루허용률’은 1.40
시즌 초반부터 빼어난 투구로 4승 무패 평균 자책점 1.34의 성적을 기록하며 월간 MVP
현재 나균안은 일본 오키나와 온나손 아카마구장에서 열린 삼성과 롯데의 평가전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불륜 논란이 불거지기 하루 전인 26일에 나균안은 인스타를 갑자기 비공개로 전환했다.
나균안 인스타 현재 상황
만일, 조강지처를 버리고 사생활 문란을 일으킨게 사실이라면 롯데 자이언츠 입장에서는 나균안을 기용하기가 여간 껄끄럽지 않을 수 없다. 이번 이강인 사태를 보더라도 프로 선수들은 꼭 실력이 다가 아니기 때문이다.